에버슬래시(2020) 개발일지들 기록.

Everslash 12월 넷째 주 개발일지

__박재민 2019. 12. 29. 21:20

이번 주는 크게 두 가지 작업이 있었습니다.

 

1. 레터박스의 크기를 늘리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또한 예전부터 해야지 해야지 하고 미뤄뒀다가 겨우 '목표 시스템'을 완성했습니다.

 

사람들이 게임 내내 어떻게 게임을 진행해야 할 지 혼란스러운 경우를 봐서 '정식 출시 때는 목표를 계속 알려주는 시스템을 만들자!' 하고 생각 중이었으나.. (개인적인 게으름 때문에) 계속 미뤄 두고 있었습니다. 이번 주에 와서야 시간이 조금 남아서 겨우 개발하게 됐네요..

 

2. 나머지 시간 동안은 평소처럼 컷씬을 제작해 챕터 2의 3분의 2를 완성했습니다. 내일부터 대략 1달동안 나머지 부분들을 완성하고 챕터 2를 마무리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