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슬래시(2020) 개발일지들 기록.
Everslash 3월 둘째 주 개발일지
__박재민
2020. 3. 15. 22:21

안녕하세요. 박재민입니다. 이번 주는 타일셋들을 적당히 손보고, 본격적으로 컷씬 작업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 챕터 3를 하드코어한 플랫포밍 위주 스테이지로 만들겠다고 언급했었는데, 챕터 3를 실제로 구현하며 '플랫포밍을 이렇게 길게 끌고 가는 건 흐름상 어색하다'고 판단해 컷씬 위주의 액션 없는 스테이지로 개발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아예 액션 없이 끝낼 순 없으니 맨 마지막에 계획해뒀던 보스전은 그대로 삽입될 것입니다.
1. 타일셋을 조금 더 손봤습니다.
타일셋을 적당히 작업해서 올리긴 했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양심에 찔리는 퀄리티라서(...) 다시 작업했습니다. 이제 좀 구름처럼 보일까 모르겠네요.
2. 본격적인 컷씬 작업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스포일러기 때문에) 모두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적어도 2주 안에는 컷씬들을 끝내려고 계획해서 그 정도 속도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