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박재민입니다. 이번 주 개발일지는 사진이 없네요 ㅠㅜ... 특별히 업로드할 만한 부분이 없어 개발일지에 사진 하나 없이 글만 짧게 쓰는 점 대단히 죄송스럽습니다. 지난 주와 이번 주 모두 챕터 3에 대한 기획 작업을 진행중이었습니다.
그마저도 지인분들께 챕터 2 부분에 대한 데모를 돌리고, (생각보다 많았던) 버그를 잡고, 피드백을 받고 하느라 기획 작업이 예상보다 많이 늦어진 것 같습니다. (+하루만에 버그를 세 개나 찾아 주신 트위터 CRESCENT님께도 특별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래도 정말 많은 양의 피드백을 해 준 친구들과 지인분들 덕분에 완성도를 조금 높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인사 드립니다.
챕터 3는 레벨디자인보다는 컷신들을 우선적으로 개발하는 쪽이 스케줄 관리에 도움이 되겠다고 판단해 기획이 끝나는대로 곧바로 컷신부터 개발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다음주까지는 컷신 스틸샷을 포함한 개발일지로 찾아뵙고 싶습니다! :)
'에버슬래시(2020) 개발일지들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Everslash 3월 둘째 주 개발일지 (2) | 2020.03.15 |
---|---|
Everslash 3월 째 첫째 주 개발일지 (0) | 2020.03.08 |
Everslash 2월 둘째 주 개발일지 (0) | 2020.02.19 |
Everslash 2월 첫째 주 개발일지 (2) | 2020.02.09 |
Everslash 1월 다섯째 주 개발일지 (1) | 2020.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