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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slash 개발일지 6월 둘째 주

데모 첫 시퀀스 작업이 끝났어요! 연구실 스테이지를 돌아다니며 여러 정보가 소개되는 스테이지입니다.

요번에 집에 가는 김에 완전 겜잘알인 동생을 불러다가 첫 시퀀스까지 게임을 시켜 줬어요. 딱 6분 정도가 걸렸는데, 제가 생각했던 분량과 딱 맞아 떨어져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그 시간동안 게임을 열심히 해 준 동생을 보니까 내심 뿌듯하기도 했던 것 같아요.

다음에 작업할 부분은 주인공이 처음 괴물을 조우하는 장면, 그리고 요 게임의 알짜.. 정도 되는 전투씬들을 작업할 것 같아요. 기본적인 기획은 이미 다 끝나 있었기도 하고, 이 부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싣기 힘드니깐, 적당히 장면들만 훑고 넘어가는 영상 하나 올리고 갑니다! 데모판 배포 데드라인은 7월 1일까지입니다. (BIC 루키부문 제출이 그 때 끝나더라구요 8ㅁ8.. 요즘 대학생 형아누나들 다 엄청 잘하시던데 제가 붙을랑가..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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