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넷째 주 개발일지.
겁나 졸리네욤.. 겁나 졸린 관계로 짤막한 움짤 하나만 올리고 튀겠습니당..
건강 문제로 학교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벌써 1주일 가량 되었는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은 왜 이리 긴 지 모르겠습니다. 여타 스트레스 요인 없이 맑은 정신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건 좋은데, 갑자기 하루 24시간 중 대부분이 비는 시간이 되어버려 조금 무료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제가 자퇴했다고 놀러 다닐 사람인가요? ㅋㅋ;;
무료함을 떨쳐내고자 매일같이 동네 카페에 들러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덕분에 이젠 5시간 6시간씩 카페에 앉아 있는 일도 수두룩하네요. 적어도 작업을 하는 동안에는 잡생각이 안 들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임시 그래픽으로 만들었던 적에 진짜 그래픽을 입히고, 레벨을 테스트를 해 보며 레벨 디자인을 고치는 작업을 했습니다. 짬짬히 스테이지 사이사이에 들어갈 대화록도 짜 두고.. 활용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진 건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다음 주에는 (체력이 버텨 준다면) 서울 인디즈에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발표는 아니고 참석으로다가.. 다음 주에 봐요~
'에버슬래시(2020) 개발일지들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Everslash 7월 첫째 주 개발일지 (0) | 2019.07.07 |
---|---|
Everslash BIC 제출용 티저 영상. (0) | 2019.06.30 |
Everslash 개발일지 6월 둘째 주 (0) | 2019.06.09 |
Everslash 개발일지 6월 첫째 주 (0) | 2019.06.02 |
Everslash 개발일지 5월 다섯째 주 (0) | 2019.05.26 |